SNS 글로벌 페이지 콘텐츠 기획, 제작, 인플루언서
Background
타겟에 맞는 콘텐츠 제작 및 채널 운영이 아닌 국내 채널과
해외 채널의 컨텐츠 컨셉과 방향성이 동일하였습니다.
각 채널의 콘텐츠 컨셉 및 방향성에 대한 재정립이 필요했습니다.
Solution
It’s my skin. It’s skin 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글로벌 소비자 타겟층에 맞는 각 제품의 개성에 맞는
콘텐츠 지속 생산 및 배포하였습니다.
글로벌 계정에 맞는 캡션 및 해시태그 작성하였고,
2년간 지속적으로 인게이지먼트 상승하였습니다.
▲ 연출컷 이미지
▲ SNS 운영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