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to Wear [프런투라인]

Scope 

통합 운영 마케팅, SNS 채널 운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바이럴 운영,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매체광고 제안&기획 및 운영


Background

요가복 브랜드에서 프런투라인만의 USP가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Solution

'Ready To Front 2 Line’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캠페인 운영하며

‘원마일웨어’ 컨셉을 적극 홍보하였습니다.

원마일웨어로써 제품이 소구 되려면 제품의 기능적인 부분이

세밀하게 강조돼야 한다고 생각하여 해당 부분에 초점을 맞춰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SNS 세팅, 바이럴 확산, 공식몰 프로모션 제안, 프로모션에 따른

매체 광고 제안 및 집행을 통하여 유기도달과 함께

홈페이지 유입량이 증대하였고 구매 전환 최대 값을 달성하였습니다. 




 

7aca1c346d5886546a9b8968b8ac36e6_1642566222_9137.png
▲ 연출컷 이미지 


7aca1c346d5886546a9b8968b8ac36e6_1642566223_1235.png
▲ SNS 운영 컨텐츠 



7aca1c346d5886546a9b8968b8ac36e6_1644977556_549.png
▲ 매체광고